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가 세 번째 커뮤니티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연 있는-ZIP’으로, ‘올해의 단 하루! 2023년 가장 기억에 남는 하루’라는 주제로 아파트아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파트아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선된 회원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원 권, 10명에게는 치킨+콜라 세트, 50명에게는 아파트캐시 1만 원이 각각 지급된다.
당선된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되어 아파트아이 공식 SNS채널에 연재되며, 방송인 전민기와 곽수산, 유튜버 박비단이 진행하는 아파트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 ‘사연 있는 집’ 코너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아파트아이는 생활지원 플랫폼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책임지는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해 지난 7월부터 사연 공모 이벤트 ‘사연 있는-ZIP’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며 뜻 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실 수 있도록 사연 주제를 정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