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LPGA,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 개최로 나눔 경영 실천

  • 0

자선골프대회/KLPGA
자선골프대회/KLPG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KLPGA가 지난 13일,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블랙스톤 이천에서 ㈜한성에프아이와 함께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KLPGA는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종합 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가 KLPGA와 함께 대회를 꾸렸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올포유와 골프웨어 트렌드를 이끄는 레노마의 모기업인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2016년부터 KLPGA와 함께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에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종료 기준 상금순위 50위 이내 중 42명의 선수들과 126명의 아마추어까지 총 168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2023시즌 최종전으로 열린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4승을 기록하고 다승왕에 오른 임진희(25,안강건설)를 비롯해 생애 단 한 번만 수상할 수 있는 신인상의 영광을 차지한 김민별(19,하이트진로) 등 2023시즌을 다채롭고 흥미롭게 만들어 준 주요 선수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고 했다.

KLPGA 김정태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를 위해 함께해 주신 ㈜한성에프아이와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준 KLPGA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많은 분들이 KLPGA에 보내주신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KLPGA는 '지난 1990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왔다.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은 어린이재단, 양로원, 화상재단, 한국펄벅재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서울대어린이병원, 굿네이버스 등 다양한 곳에 기부하며 따뜻한 정을 나눠왔다. 올해는 본 대회를 통해 모인 자선기금 2000만원에 더해 KLPGA가 추가로 1천만 원을 기부하기로 했고, 총 기부금 3000만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경인권역재활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