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점방문 고객에게 다용도 탈취제 제공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시그니처 향 ‘신한브리즈’로 향기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브리즈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테일러센츠와 협업으로 개발된 신한투자증권만의 시그니처 향이다. 은은한 나무 향과 풀꽃향을 담아 기분 좋게 불어오는 산들바람처럼 언제나 신한투자증권 고객 곁에 머물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달부터 신한투자증권은 고객용 신한브리즈 멀티퍼퓸을 지점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용으로 제작된 신한브리즈 멀티퍼퓸은 다용도 탈취제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레시피로 제작됐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브리즈 향기로 고객 마음에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오래 남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