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웰컴저축은행, 자동차 보험료 조회·가입하면 최대 3만원 캐시백 이벤트

  • 0

웰컴저축은행이 자동차 보험료 조회·가입 시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자동차 보험료 조회·가입 시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웰컴저축은행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 어플리케이션에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 혜택존’ 서비스를 선보이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동차 보험 혜택존’는 자동차 정보를 등록하면 보험료를 미리 확인하고, 가입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보험사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자동차 보험 혜택존’ 서비스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 후 확인만 해도 8000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웰뱅 앱에서 자동차 보험을 가입 시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웰뱅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사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AXA 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이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고객은 자동차 보험료 만기가 한 달 이내 남은 본인 차량 소유 고객이며, 최근 10~12개월 이내 타 보험료 조회 이벤트 참여 이력이 있거나 현재 가입 중인 보험사는 자동차 보험료 조회와 가입 이벤트 참여가 제한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자동차 보험료 만기를 앞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보험료를 확인하거나 가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금융·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목표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