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11살연하 ♥피부과 의사와 경주 데이트…한고은 "1박 2일 하나요" 기대 [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경주에서 ‘주쌤과의 데이트’를 예고한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1회에서는 뮤지컬 스케줄로 인해 한 달째 경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김동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경치 좋은 ‘황리단길’ 한옥 식당에 등장한 김동완은 “드디어 ‘주쌤’이 경주에 오신다”라고 밝혀, 이승철-한고은-장영란-문세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16년만에 11세 연하 미모의 피부과 의사 유주연 씨와 소개팅을 한 김동완의 근황과 후일담을 궁금해 해던 이승철과 문세윤은 ‘주쌤과의 만남’이라는 말에 “빠르네?”라고 감탄하고, 한고은은 “그럼 1박2일 하나요~”라며 잔뜩 기대한다.

창 너머로 왕릉까지 보이는 식당의 절경에 모두가 몰입한 가운데, 김동완은 갑자기 “이 식당 사장님의 아내분이 예전에 ‘동완 부인’이라는 닉네임을 쓰셨다고 한다”면서 “내가 전국에 부인들(여성팬들)이 많아서 결혼을 못 하는 거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장영란과 문세윤은 “(김동완이) 경주랑 잘 맞는 것 같다”라고 호응하며, ‘주쌤과의 데이트’를 팍팍 응원한다.

그런가 하면 김동완은 이날 “혹시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있냐?”라는 질문도 받는데 이에 대해 “그런 상상은 해본 적이 없다”면서도 “예전에 너무 좋아했던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를 위해서 노래를 만든 적이 있다. 아마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노래를 쓰게 되지 않을까?”라고 털어놓아 ‘멘토 군단’을 또다시 설레게 한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