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터내셔널,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성료

/ 오유인터내셔널
/ 오유인터내셔널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오유인터내셔널이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Cosmoprof Asia Hongkong)’’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오유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와 예쁘다(yeppda)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홍콩에서 열린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가했다.

원데이즈유는 시그니처 제품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코팩’을 비롯하여 피부 고민에 따라 컬러에 집중한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상품 ‘헬프미! 토너 패드’ 6종을 선보였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예쁘다(yeppda)는 이번 박람회 참여 소식이 알려지면서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26회를 맞이했다. 최신 미용 트렌드를 공유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선도적인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회를 엿볼 수 있는 행사다.

오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원데이즈유 콜라겐 라인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효과적인 성분 배합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알아봐 주신 것 같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함은 물론 K뷰티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라고 밝혔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