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공유가 테라 광고 모델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공유’와 함께 라거 맥주 테라의 새로운 TV 광고 ‘청정 마스터’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유는 1인 3역을 맡았다.
광고는 어느 바에서 손님이 테라를 주문하자 주류 진열장의 벽면이 열리고 비밀의 공간이 나타난다.
맥아 마스터(공유)가 맥아 제조 과정을 보여준다. 이어 토네이도 마스터(공유)가 다양한 토네이도를 보관한 유리병 가운데서 가장 시원상쾌해 보이는 것을 맥주병에 담아낸다.
이렇게 준비된 테라를 매니저(공유)가 손님과 함께 마신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청정 마스터’편을 통해 ‘청정라거-테라’의 탄생 과정을 시각적 재미와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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