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14일부터 출고된다.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낮은 도수를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주목해 다각적인 테스트를 거쳐 도수를 기존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또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 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리고 잡미와 불순물을 한 번 더 제거해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한 대나무를 형상화한 서체로 변경했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90병을 돌파했다. 이 기간 동안 총 16차례 리뉴얼 등 변화하는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며 시장을 공략해 왔다.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는 소주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도수를 그대로 유지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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