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재혼 발표' 티아라 아름, 가수 복귀 발표 "솔로 앨범 나올 예정" [전문]

사진 = 아름
사진 = 아름
사진 = 아름
사진 = 아름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8일 아름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어릴 적 풋풋했던 아이돌 데뷔 후 귀여웠던 아름이부터 배우의 길도 준비 중인 성숙해진 지금의 아름이까지 꾸준히 변치 않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까지도 겸손함을 잊지 않고 끝까지 그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름은 "조만간 제 첫 솔로앨범이 나올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며 "곧 팬미팅에서 만나자. 아주 아주 행복할 그날까지 모두 긍정의 힘으로 힘내며 지나다 만나자.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아름은 2012년 그룹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대중을 만났다.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12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이혼과 동시에 재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너무 소중하기에 밝히고 싶지 않았던 사람. 고민 끝에 당당히 밝히기로 했다"며 전 남편과는 이혼 소송 중이며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현재 남자 친구와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 아름
사진 = 아름

이하 아름 글 전문

어릴 적 풋풋했던 아이돌 데뷔 후 귀여웠던 아름이부터

배우의 길도 준비중인 성숙해진 지금의 아름이까지 꾸준히 변치 않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사랑을 주시는 우리 팬분들까지도

겸손함을 잊지 않고 끝까지 그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조만간 나올 제 첫 솔로앨범이 나올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아주 좋은 소식은 ! 곧 팬미팅에서 만나요

아주 아주 행복할 그날까지 우리 모두 긍정의 힘으로

힘내며 지내다 만나요? 사랑해요~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