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너감,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최우수브랜드 선정

  • 0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이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너감은 지난 27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여성위생화장품 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너감은 21년동안 페미닌 케어 제품만을 연구개발하고 있는 ㈜웨트러스트의 브랜드로 2022년에 클린 뷰티 페미닌케어로 리브랜딩을 했다.

대표 제품은 비건 인증 어플리케이터 타입의 여성 청결제 ‘비건 이너밸런싱 젤’이다. 비건 이너밸런싱 젤은 청정 지역 강화도에서 자란 강화 약쑥 추출물을 이용한 유익균 2종의 발표 용해물을 활용하여 건강한 Y존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이너감 관계자는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에 대해 “오로지 ‘내면으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라는 가치 아래 수천만 건의 실험을 반복하고, 저명한 여성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 일관된 연구 개발을 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글로벌 페미닌 케어 전문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