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새로운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김호중이 제품을 형상화한 무대 중심에서 클래식 아티스트로서의 무게감과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그의 매력과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줬다.
특히 김호중은 3분 가량의 광고에서 '넬슨 도르마(Nessun Dorma)'를 완창, 여유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했던 멋진 아티스트 김호중의 모습이 잘 담겨서 본인도 굉장히 만족스러워하는 광고"라며 관심을 독려했다.
셀리턴 측 역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멋진 광고가 될 것 같다. 이 광고가 김호중 씨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호중은 3월 16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에 출연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