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 성료

  • 0

프리드라이프가 21일 고양시 행주동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성료했다./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1일 고양시 행주동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성료했다./프리드라이프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상식은 21일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전국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와 관계자 참석하에 진행됐다.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는 장례 발생 시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 장례 절차 전반 진행을 돕는 핵심인력이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 의전지도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동민 의전지도사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 실현과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욱 의전지도사는 “우수 의전지도사에 선정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느끼게 됐고, 동료 의전지도사와 함께하는 뜻깊은 시상식을 준비해준 회사에 감사하다”고 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전국 규모 의전 조직망, 직영 장례식장 브랜드인 ‘쉴낙원’을 기반으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 국내에서 연간 최다 장례의전을 수행하고 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