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체험단 플랫폼 리뷰노트가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뷰노트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캠페인은 인플루언서와 광고주를 직접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사이에서 비용을 받지 않고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리뷰노트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활용한 마케팅이 늘어나면서 체험단 플랫폼의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의 1등 기준은 월 실사용 유저와 매달 올라오는 캠페인 수치에 따라 결정된다. 월 체험단 수량이 7천 개를 돌파하여 동종 업계 1위를 달성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안정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체험단 플랫폼 중 월 실사용 유저와 매달 진행되는 캠페인 수가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체험단 플랫폼 업계에서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뷰노트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인플루언서와 해외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