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Membership in 청평’ GS칼텍스, 멤버십 회원 대상 청평체육관 팬투어 개최

  • 0

GS칼텍스
GS칼텍스
GS칼텍스
GS칼텍스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Fan First! 다양한 팬 밀착 활동으로 V-리그에서도 앞선 마케팅 능력을 선보이고 있는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이번에는 GS칼텍스 청평체육관에서 멤버십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별도의 신청으로 모집된 70여 명의 멤버십 회원들은 15일 GS칼텍스 선수들의 보금자리인 GS칼텍스 청평체육관에 모여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다.

1부는 배구클리닉으로 시작됐다. 참가자 전원은 미리 지급된 팬투어 기념 맨투맨 티셔츠를 맞춰 입고, 선수들에게 배구를 직접 배우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이영택 감독의 추첨으로 조를 편성해 미니게임, 에어벌룬 지키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 총 4개 파트로 나뉘어 진행된 배구클리닉은 밝은 분위기 속에 진행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2부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준비된 다과를 함께 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진솔하게 묻고 답하는 시간을 보냈다. GS칼텍스 선수들이 팬들에게 직접 기념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GS칼텍스 이영택 감독은 “GS칼텍스를 사랑하는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행복하다. 선수들이 직접 생활하는 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해서 더욱 알찬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며 팬투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새롭게 팀에 합류한 김주향은 “GS칼텍스에 합류해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좋았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팬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GS칼텍스의 김주향을 많이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GS칼텍스는 2021~2022시즌 팬 감사 이벤트 ‘우리끼리 봄배구’, 2022~2023시즌 팬 출정식 ‘팬과 함께 2022 킥스마루’, 2023~2024시즌 ‘일본 이바라키 전지훈련 팬투어’, 동 시즌 출정식 ‘팬과 함께 2023 킥스마루’, ‘오픈 트레이닝 데이’ 등 다양한 팬 밀착 활동을 통해 V-리그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GS칼텍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