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븐일레븐은 대만여행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꼽히는 ‘대파크래커’와 버블티를 RTD(즉석 음료) 캔으로 상품화한 ‘보바캣버블티’ 3종을 직소싱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파크래커는 대파 원물이 8% 함유된 크래커 형태 과자로 진하고 담백한 대파 풍미가 담긴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대파크래커는 현재 해외 직구로 구매 시 평균 2만원대 가격에 책정돼 있는데 세븐일레븐에서는 10분의 1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보바캣버블티는 대만 타이중에서 직수입한 버블티로, 다양한 과일 맛과 버블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31일까지 대파크래커와 보바캣버블티 3종 중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12~18일 인스타그램 대파크래커 게시물에 상품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부터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 편의점 인기 상품을 직소싱해 선보이고 있다.
김해성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담당MD(상품기획자)는 “대만 세븐일레븐은 국내 관광객이 기념품을 사기 위해 꼭 방문하는 필수 코스”라며 “현지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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