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한정판 신메뉴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송년 모임과 축하 자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이다.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토마호크와 안심, 킹프라운을 포함했다. 7가지 소스가 함께 제공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술을 부어 불을 붙이는 특별한 조리법인 ‘플람베 퍼포먼스’도 경험할 수 있다.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랍스터&치즈 슈림프)’은 신선한 랍스터와 새우에 치즈를 더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상큼한 베어네이즈 소스가 함께 제공되고 킹프라운과 아스파라거스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겨울 음료로 레몬 그라니따, 뱅쇼 등을 선보이며 하겐다즈와 협업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크로와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도 출시했다.
아웃백은 겨울 메뉴 출시와 함께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을 진행하며 TV CF 영상도 공개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라인업 중 하나인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이번 시즌 신베뉴의 대표 야심작으로 국내 아웃백에서만 맛볼 수 있다”며 “신선한 재료에 아웃백만의 독창적인 맛을 더한 신메뉴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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