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9일 신제품 ‘햇반 라이스플랜’을 론칭하고 햇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철저한 소비자와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개발했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렌틸콩현미밥+’와 ‘파로통곡물밥+’ 등 2종이며, 오는 9일 오전 9시 CJ온스타일의 방송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햇반은 최근 몇 년간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햇반 솥반’, ‘햇반 곤약밥’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그 결과, 오프라인 시장에서 햇반 점유율은 지난해 68%로 올랐으며 솥반과 곤약밥 평균 매출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집밥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식생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며 “밥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기술력으로 보다 다양한 집밥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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