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엔믹스(NMIXX) 해원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비랩의 새로운 얼굴인 해원은 이번 신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상큼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라는 주제로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한 스토리로 구성됐다.
열심히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서 해원은 본격적인 관리를 위해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를 섭취하고 내면에서부터의 변화를 겪으며 마법소녀처럼 변신한다.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해당 제품의 매력이 잘 드러났다.
특히 영상 속에 등장하는 SF3X-7®라는 성분은 비비랩의 독자적인 항산화 특허 성분으로 뷰티 컨디션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새로운 모델 해원과 함께 비비랩이 전하는 변화의 순간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젠지 세대와의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Y2K인기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소재를 적용해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매일 조금씩 쌓아가는 아름다움의 기초체력 루틴을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와 함께 습관화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