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주)오퍼스이앤씨가 ‘2024 서울권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및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성과발표회’를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한성대학교 벤처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한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서울 성북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서울 성북구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여성특화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그리고 ㈜오퍼스이앤씨가 공동으로 주관하였다.
이 행사는 서울권 1인 창조기업 및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에 입주한 우수 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입주 및 졸업기업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여 창업 의지를 고취하는 자리로 마련되어 약 40여 명의 창업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최승철 성북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센터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과 운영 인력을 격려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표창장은 (주)오퍼스이앤씨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오진주 매니저에게 수여되었으며, 우수기업으로는 ㈜에프엠 박로건 대표와 ㈜에스엠비 나범준 대표가 각각 선정되었다.
성과발표회에서는 두 우수기업 대표의 창업 사례 발표가 이어졌으며, 참석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통해 창업 경험을 나누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현 오퍼스이앤씨 센터장은 “이번 성과발표회를 통해 입주기업들의 사업화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기업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