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이시언의 건강 상태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이시언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시언은 기안84와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다.
이시언은 의사에게 "요즘에 소화가 잘 안 된다. 항상 검사했을 때 담낭에 혹이 하나 있다고 한다"며 "담낭을 제거해야 할 수 있다고 하더라"라고 걱정했다.
이시언은 기안84와 뇌 MRI, 심전도, 복부 및 경동맥 초음파, 위와 대장 내시경 등 검사를 받았다. 복부 초음파 검사를 받던 이시언은 "원래 담낭이 얇은 벽으로 싸여 있는데 두꺼워 보이는 게 조금 문제가 있어 보인다"는 말에 "죽는 거 아니야?"라고 걱정했다.
검사 후 이시언은 “이러면 사람이 건강이 더 안 좋아지겠다. 보통 이렇게 말 안 해주는데. 마음이 무겁다"고 긴장했다.
이시언은 대장 내시경 검사 중 용종이 여러 개 발견됐다. 의사는 "대장에 용종이 있어서 올가미 절제술로 제거했다. 방금 뗀 건 선종이라고 한다. 조직 검사 결과를 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대장암이 될 수 있는 걸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이거 안 했으면 형 죽을 뻔 했다"고 걱정했고, 이시언은 "너무 무섭다. 이래서 건강검진을 꼭 해야돼"라며 안도했다.
며칠 후, 기안84와 이시언은 건강검진 결과를 듣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이시언에게 "담낭 벽이 많이 변형된 상태라 기능이 없어진 걸로 추정된다. 수술을 고려하는 게 맞지 않나. 전문병원에서 하는 메인으로 하는 수술 중 하나다. 치질, 맹장, 담낭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많다. 저라면 수술을 하지 않을까 싶다. 치료 꼭 잘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