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가수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직접 언급했다.
14일 TNT SPORT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흥민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손흥민은 이야기를 하던 중 "태어나서 가장 먼저 산 앨범이 뭐냐"는 질문에 "아마 빅뱅일 것이다. 한국 보이그룹으로, 예전에 매우 매우 유명했고, 지금도 그렇다"고 극찬했다.
또 "나는 지드래곤의 친구이면서 엄청난 팬이고, 그는 놀라운 아티스트다"라고 털어놨다.
손흥민은 "나한테 K팝 음악을 추천해달라"는 말에는 "나는 K팝을 잘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며 웃기도 했다.
앞서 손흥민과 지드래곤의 친분은 간접적으로 알려진 바 있다. 지난해 5월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이 한 프랑스 향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100개 한정 향수를 인증하며 "감사합니다"라고 적어 올렸다.
함께 공개된 향수에는 지드래곤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꽃과 함께 손흥민의 등번호인 7번이 새겨져 있었다.
이외에도 지드래곤은 여러 차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흥민의 경기를 시청하며 그를 공개적으로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자선 공연 '노란 동전 모으기 2025'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에는 지드래곤 뿐 아니라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블랙핑크 로제 등이 출연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