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카누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과 프리미엄 펫 서비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카누 액티비티로 구성됐다.
기본 혜택으로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웰컴 커피 2잔 △셀프 펫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반려견 동반 카누 투어 1회 이용권을 포함한다.
추가적으로 △정오(12시) 얼리 체크인 △허레이 펫 위생케어 어메니티 △탁터뉴토 펫밀크 △포터블 쿨매트 △조식 뷔페 또는 식음 이용 할인권도 제공한다.
카누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홍천강을 따라 왕복 약 3km 코스를 3시간 동안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홍천강의 명물 ‘배바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일정도 포함된다.
카누 1대당 반려인 2인과 대형견 1마리 또는 중·소형견 2마리까지 탑승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기본적인 카누 이용법과 안전 교육을 제공하며, 구명 조끼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투어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7월 17일까지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숙박과 홍천강 카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올봄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