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20년째 찰떡 팀워크… 코요태, 장애인체전서 밝은 미소
김종민 결혼 후 첫 공식 일정… 코요태 “오늘도 수고했어”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멤버들 모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결혼한 김종민 모습도 함께 공개돼 신혼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모였다.
신지가 24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수고 많았어😊 다들 안전하게 퇴근합시다! 근데 바람 진짜 왜 이러나고ㅋㅋㅋ #코남매"라는 글과 함께 '코요태' 멤버들과 찍은 단체 사진 세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김종민과 빽가가 함께 있었다.
2004년부터 멤버 교체 없이 20년째 활동을 이어온 이들은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환한 미소로 사진을 찍었다. 이날 '코요태'는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2025 가평'에서 무대에 올랐다.
팬들은 특히 새신랑 김종민 신혼여행에 궁금증을 나타냈다. "신혼여행 안 가세요? 종민님이요", "부남 리더님의 첫 행사 수고하셨습니다", "신혼여행 아직 안 가셨나요? 정말 끝까지 최선을 다해 공연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등 댓글을 남겼다.
김종민은 행사 시즌에 맞춰 5월 말에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멤버 빽가는 "신혼여행을 다음에 가기로 했다. 행사철이라 돈 벌고 간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20일 11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김종민이 남편으로서 어떤 가정을 꾸려나갈지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신예지 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