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주최하고 (사)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2025 제5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대구광역시 북구 강변학생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를 맞는 본 대회에는 (사)한국리틀야구연맹에 가입된 전국 60개팀이 참가하여 서로의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한편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게 체재비를 지원해 참가 선수단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이번 대회의 시상은 우승, 준우승, 공동 3위의 단체상과 6개 부분의 개인상(최우수 감독상, 우수 감독상, 홈런왕, 타점왕, 안타왕, 삼진왕)이 예정되어 있으며 시상품 등의 규모는 25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대회는 ㈜영흥, 대구컨트리클럽, 대구광역시,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의 후원으로 운영되며, 세명종합병원, 러닝브랜드 브룩스, 야구용품 브랜드 골드볼파크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위시컴퍼니㈜에서 협찬사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전국리틀야구대회 외에도 이승엽 야구장학금 전달, 이승엽 인비테이셔널 개최, 드림야구캠프 개최, 불우환아 수술비지원사업 등 야구 꿈나무들은 물론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