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Babyvox) 간미연이 완전체 무대 후 급 사과를 했다.
간미연은 지난 23일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To. 간미연 언니. 나이는 왜 저희만 먹는지 해명 부탁드립니다"라는 네티즌의 물음을 받았다.
이에 간미연은 "ㅋㅋㅋ 잘 모르겠지만 우선 미안합니다!!!!!"라고 재빠른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간미연은 지난 20일 베이비복스 멤버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윤은혜와 함께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대표곡 'Get Up'(겟 업)과 '우연'을 선보였으며, 5세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Killer'(킬러) 무대를 즐긴 바 있다.
당시 무려 1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베이비복스는 여전한 리즈 시절 미모와 몸매, 전혀 녹슬지 않은 라이브와 안무 실력으로 방송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인급동)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97년 걸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한 간미연은 현재는 예능과 뮤지컬·영화·드라마를 넘나드는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며, 2019년에는 가수 황바울과 결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