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롯데관광 크루즈•일본 온천 여행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효도여행을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 어르신들에게 "가장 가고 싶은 여행"을 물어보면 아마 많은 분이 크루즈 여행을 꼽을 것이다.

크루즈여행은 짐을 싸고 푸는 번거로움을 덜고 좋은 음식과 럭셔리한 시설을 즐기면서 편안하게 휴일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4년연속 대한민국 최초로 2013년 6월 3일 인천항 출항을 시작으로 일본의 아름다운 산과 바다로 둘러 쌓인 온천지역 및 다양한 관광지와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숨은 보석 돗토리현과 시마네현을 관광할 수 있으며,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우고 아름다운 명산에 둘러쌓인 자연미 넘치는 도야마 (일본인이 뽑인 가장 가보고싶은 관광지)를 관광하며 마지막으로 일본역사의 중심교토와 일본의 제2도시 오사카 등을 관광할수 있는 마이주르항구를 거쳐 돌아오면 인천항에서 하선하는 6박7일 일정으로 기획되었다.

가장 선진화된 여행문화인 크루즈를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한국어 서비스 와 한국 음식등을 제공하고 일본의 제일의 청청지역 유명관광지를 둘러볼수있으며 6박7일동안 쉴틈없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최고의 크루즈부대시설을 즐기며 내생에 단한번의 가장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크루즈선내프로그램으로 갖가지 가족과 함께할 수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크루즈여행에서의 매력은 초특급 리조트를 능가하는 화려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손 꼽을 수 있는데, 오락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분들은 인터내셔널 카지노, 디스코 장, 다양한 라운지에서 음악 감상 및 각종 바(bar)에서 주류 및 음료를 이용할 수 있으며 , 크루즈여행의 자랑인 라스베가스식 극장식 쇼 관람으로 1,600명을 한번에 수용할 수 2층으로 구성된 페스티벌 대극장에서 화려한 뮤직과 무희들의 공연 그리고 마술쇼 같은 특별한 공연이 매일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다.

이번에 계획된 특별한 공연은 ‘마이클잭슨의 귀환’이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이클잭슨과 똑같이 닮은 가수가 실제 마이클잭슨의 무대공연을 펼쳐 보이며 또 하나의 특별한 공연으로는 환상의 4차원 매직쇼로써 유럽출신의 가장 인기 마술사 “유럽의 데이비드 카퍼필드 쇼”라 불러지는 마술쇼를 제공한다

한국인들을 위한 공연프로그램도 특별히 마련하여 홀로아리랑, 가는세월로 유명한 가수 서유석 씨 데뷔40주년을 기념하여 크루즈 에서 특별선상공연 2회 이벤트로 준비되어있다.

특히 이번에 준비한 효도여행상품은 인생의 한바퀴라는 회갑 즉 환갑을 맞이한 분들 (요사이 칠순 과 팔순이 더 많아져서) 을 위해 환갑/칠순/팔순 기념 잔치를 준비하였다.

부모님의 기념잔치를 준비할 걱정없이 누구나 꿈꾸는 크루즈여행에서 기념잔치를 제공하는 이 특별한 프로그램은 벌써부터 신청자들이 많아 한팀으로 구성하였던 것을 환갑/칠순/팔순 으로 팀을 구분하여 상차림 행사와 연예인 이벤트 그리고 크루즈선장의 기념촬영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여행! 롯데관광이 최선을 다하겠다”는 신념하여 진행되어 부모님들의 선호도 1위의 이벤트 프로그램이다 .

일주일 여행을 하면 1년이 젊어진다는 말처럼 크루즈를 여행하시는 여행객들은 특히 여유로워서 인지 더욱 건강하고 생기가 넘치는 듯 하다.

외국선사와의 직접계약을 통해 중간유통의 번거로움과 수수료를 줄여 그 혜택을 고스란히 고객에게 돌려주기 위해 롯데관광은 2010년도부터 진행하여 매년 3000명이 넘는 고객이 이미 만족했던 검증된 상품으로 이번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효도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는 가족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하는(만족하는) 여행지역은 1위는 일본 지역이며 가장 가고싶은 여행이 크루즈여행임을 감안하면 얼마나 매력적인 상품인지 알 수 있다.

롯데관광은 창립 42주년특별기획 크루즈여행을 1,399,000원~(내측) 1,699,000원~(오션뷰) 2,099,000원~(발코니)까지 판매하고, 효도여행상품은 노팁/노옵션(최고급 일본 기항지관광, 특별연회이벤트, 부모님여행 알리미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선착순 100명한정 1,899,000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문의 : 롯데관광 크루즈사업본부 (02)2075-3400

최지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