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오, '매그놀리아'부터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칼군무돌 등극'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다채로운 매력과 예능감을 발산했다.

TOO는 지난 2일 방송된 엠넷 TOO DEBUT SHOW ‘TOO DAY’를 통해 TOO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날 TOO는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되새겼다. 이어 타이틀곡 무대에 앞서 ‘오늘은 이만큼 (Take It Slow)’, ‘피어나(Don't Fear Now)’, ‘TOO YOU (original: You Can't Hurry Love by Phil Collins’ 등 통통 튀는 귀여움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수록곡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또 TOO는 ‘TOO MUCH INTERVIEW’ 코너를 통해 숙소에서 아침마다 멤버들을 깨우고 요리를 담당하는 민수부터 춤 연습을 도와주는 찬까지, 각자 팀 내에서 맡고 있는 다양한 역할들과 속마음을 공개하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돌이 되기 전 마음가짐을 배우는 ‘BACK TOO THE SCHOOL’ 코너에서는 다양한 게임으로 팀워크를 다지기도 했다. TOO는 기상천외한 오답 향연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끝으로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무대에서 TOO는 다크한 분위기와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TOO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과 ‘킬(KILL)’군무로 앞으로 보여줄 데뷔 활동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