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합
[MD정보]
환절기가 되면서 찾아온 불청객 여드름! 어쩔 수 없이 가을은 여름 동안 피부의 피지의 과잉분비로 인한 여드름 균이 증식해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준 계절이니 스스로 관리하지 않으면 여드름피부에서 벗어날 수 있다.
도대체 왜?! 여드름은 생기는 것 일까?
여드름은 스트레스와 음주로 인해 생기는 것을 주된 원인으로 본다. 술의 알코올성분이 피지선을 자극해 피지분비가 왕성해지며 체내 온도가 높아지면서 노폐물의 분비가 활발해지는데 메이크업이 모공을 막아 제대로 배출되지 않으면 염증이 발생해 여드름이 생성되기도 한다.
이런 경우 화농성 여드름처럼 손으로 함부로 짜거나 만지면 절대 안 된다. 이는 무리하게 짤 경우 피지선을 더욱 자극하기 때문에 모공 주변 조직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높다.
항상 스트레스를 피하고 마음 편하게 생활하고 규칙적인 식사습관을 갖는다면 여드름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그러나 여드름은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관리를 잘 해줘야하고 초기라면 더욱 신경을 써줘야한다.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솝으로 모공 속까지 청결히 관리해주자. 세안만으로 모공 속 깊숙이 쌓여 있는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제거로 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금히 제거하는 식물성 천연 비누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의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여드름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솝으로 세안을 했다면 다음으로 기초 화장으로 여드름 꼼꼼하게 관리해주자.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바머 여성 기초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인 여드름을 케어와 피부 재생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EGF 성분이 듬뿍들어 있어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켜준다. 또한 향염 효과는 물론 EGF의 탁월한 세포 재생 효과로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노화, 색소 침착까지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여드름 피부라면 메이크업을 하기 두려운데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자국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으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보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3중 기능성 멀티 비비로,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모공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또한 피부가 좋아하는 영양성분이 가득 함유되어있어 가리는 기능 뿐만 아니라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습효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과 뛰어난 메이크업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정준용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