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솔로로 컴백하면서 선배가수 이효리의 뒤를 이을 독보적인 여자 댄스가수로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1일 각종 음악사이트에는 현아의 신곡 '아이스크림' 음원이 공개됐다. 당초 22일 공개 예정이었던 '아이스크림'은 예기치 않은 음원 유출로 하루 앞당겨 베일을 벗었다. 이어 22일 오전에는 유튜브 및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앞서 티저 공개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엄청난 클릭수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많은 아이스크림을 가진 아이스크림 트럭의 주인이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대중들의 이야기가 전체적인 콘셉트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현아를 본 대중들은 현아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 대형 호스를 통해 대중에게 크림을 뿌리는 장면도 연출됐다.
중간중간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현아의 모습 또한 파격적이고 색다르다. 현아는 호피무늬 옷을 입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지브라 무늬 옷으로 섹시함을 발산한다.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거품목욕을 하는 모습은 도발적이다. 이 밖에 하늘색 수트 원피스와 밀리터리룩, 타두 등 독특한 패션 아이템을 통해 패션리더로서의 면모도 선보이고 있다.
이같은 뮤비 속 현아의 모습은 앞서 '텐미닛(10minutes)' '유고걸(U-Go-Girl)'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이효리를 연상케 한다. 게다가 앞서 현아는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에도 출연해 주목받았으며, 후속 뮤직비디오 '오빤 딱 내 스타일'에 주연급으로 참여해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동반상승효과를 누렸다. 또 싸이가 뮤직비디오 초반부에 '아이스크림 도둑'으로 깜짝 출연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도 높다.
이번 현아의 솔로 활동과 관련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번 현아의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을 녹이겠다는 콘셉트다"며 "많은 준비를 통해 확실하게 변신을 꾀한 현아의 활동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출처 =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