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가수 이하이의 새 앨범 수록곡 중 자신이 작사한 곡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타블로는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끔찍한 인연도 그 속에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하이의 '스페셜'은 이런 마음으로 쓴 가사입니다. 아픈 사랑을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7일 공개된 이하이의 첫 솔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에는 타블로가 작사한 '스페셜(Special)'이 수록됐다. 가사를 살펴보면 '넌 내게 다신 없을 사랑. 이렇게 해서라도, 상처가 되어서라도 내 안에 자리 잡아줘서 고마워' '행복이 아니더라도, 불행이더라도 네가 내가 준 거라면 선물일테니까, 고마워'라는 메시지가 눈에 띈다.
앞서 타블로는 이번 이하이의 신보에 대해 "제가 참여해서가 아니라 앨범이 정말 훌륭합니다. 오랜만에 음반다운 음반"이라며 극찬했다.
타블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에픽하이 정규 7집 '99' 수록곡 '춥다'를 통해 이하이와 호흡을 맞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하이는 오는 10일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를 통해 첫 무대를 꾸미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자신이 작사한 이하이(오른쪽)의 '스페셜' 곡에 대해 설명한 타블로.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