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혼성듀오 투개월(김예림, 도대윤) 김예림이 선공개곡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먼저 찍는다.
김예림은 4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앨범 선공개곡 '컬러링'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곡 '컬러링'은 인디씬 뮤지션 검정치마의 조휴일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매력적인 신스 라인이 돋보인다. 전화를 받지 않는 연인에 대해 불안한 마음을 김예림만의 개성 넘치는 독특한 보이스가 잘 표현됐다.
김예림은 지난달 초 솔로 데뷔 소식을 알리고 '컬러링' 재킷 이미지를 공개한 후, 더욱 성숙하고 자유로워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공개한 '넘버원'이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기록하며 남다른 음원파워를 발휘한 데 이어 이번 곡도 음원파워를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인 미스틱89 측은 '컬러링' 뮤직비디오와 관련 "예쁜 손글씨로 가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담아냈다. 싱그럽고 따뜻한 동화와 같은 배경 화면과 함께 권태기에 접어든 연인은 '컬러링'까지도 불안하게 들린다는 독특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이색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컬러링'이 포함된 김예림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김예림의 선공개곡 '컬러링' 뮤직비디오. 사진 = 미스틱89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