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인천이 상위스플릿 그룹A 진출을 기념하여 시즌권 팬들을 대상으로 홈경기 선수입장 에스코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천은 5일 오후 1시부터 8일 자정까지 구단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서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9일 오후 6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시즌권 구매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구매자명, 시즌권 번호, 구매자 연락처 등을 남기면 신청접수가 완료된다.
선수입장 에스코트는 어린이 시즌권 팬을 대상을 실시하며 어린이 22명을 선발한다. 에스코트 어린이에 선정되면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착용하고 11일 오후 6시40분까지 시즌권 단체부스로 오면 된다. 부모는 동반입장 할 수 없으며 선수입장 에스코트가 끝난 후 어린이는 구단 인솔자가 W석-S석-E석 방향으로 인솔하여 E석 중앙 구단용품샵에서 보호자에게 인도한다.
스타디움 투어는 신청자 중 7명을 선별하여 동반 1인까지 입장할 수 있고 스타디움 투어에 참가한 14명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11일 오후 5시30분까지 시즌권 단체부스에 모여 투어를 시작하며 라커룸-그라운드-VIP실 등 경기장의 주요 시설에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시간은 약 45분가량 소요된다.
시즌권 팬 대상으로 실시하는 소소한 경품이벤트는 구단 상품 장우산 3개, 캠핑용 그릴 1개, 동원 바이오 종합 비타민 10개, 반려동물 영양간식 1개, 어린이 과학관에서 열리는 피로키오 입장권 4매씩 10명에게 제공되며 당첨자는 11일 홈경기 당일 오후 5시30분부터 경기 종료시점까지 N석 풋살장 뒤편 인포메이션(종합안내센터)에서 신분증 지참 후 수령하면 된다.
[인천축구전용구장. 사진 = 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