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태경 수습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철호 연출 이응복 백상훈)의 인기 상승에 '비밀'의 OST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오후 '비밀' 제작진은 10일 방송된 6회 분이 시청률 14.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해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것을 언급, 드라마 인기의 숨은 공신으로 OST를 꼽았다.
지난 2일 공개된 '비밀'의 메인 테마곡 나비의 '불치병'은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와 나비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 마음에 와 닿는 절절한 가사로 극의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앞서 방송된 6회에서 지성이 쓰러진 황정음을 업고 달리며 "내 허락 없이 절대 죽지마"라고 말하는 순간, '불치병'이 배경음악으로 나오면서 지성의 애절한 마음이 한층 더 깊게 묻어났다. 이에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 멜론의 순위차트에서 '불치병'이 53단계 상승해 30위에 오르기도 했다.
나비의 '불치병'에 이어 10일 공개된 이루의 '비밀' 역시 드라마 인기와 함께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 주인공 네 남녀의 지난 사랑에 대한 후회가 짙게 뭍어나는 멜로디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나비와 이루의 애절한 OST가 담긴 '비밀'은 오는 16일 밤 10시 방송된다.
[가수 나비(왼쪽), '비밀 OST Part.2' 자켓 사진. 사진 = KBS 제공]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