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걸그룹 스텔라의 '마리오네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엠넷 씨제이뮤직오피셜 측은 11일 오후 스텔라의 첫 번재 미니앨범 '마리오네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스텔라는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보여줬던 과감한 안무와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텔라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리오네트'는 락킹한 리듬과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파격적인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 스텔라는 프로듀서팀 스윗튠과 만나 음악적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강하고 그루브한 드럼 라인과 대비되는 슬픈 가사는 실연을 당한 여자의 슬픔과 애환이 묻어나고 있으며 스텔라만의 독특한 보컬색으로 곡의 애절한 감정이 더해졌다. 이미 사랑이 떠나간 남자에게 남은 미련 때문에 이리저리 끌려 다니는 모습을 끈에 매달린 인형인 ‘마리오네트’로 표현한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귀엽고 상큼했던 이미지를 벗어나 더욱 성숙하게 돌아온 스텔라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스텔라는 안무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했다. 스텔라는 이번 안무를 통해 ‘마리오네트’의 제목처럼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남자에게 조정당하는 여자의 애절함과 분노를 절제된 리듬으로 표현했다.
스텔라의 '마리오네트'는 오는 12일 공개되며 오는 13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에정이다.
[사진 = 스텔라]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