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아역배우 김새론의 명품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측은 11일 열정적으로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이슬비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한 듯 곰곰이 생각에 잠기는가 하면 의문점이 있을 때는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김새론의 열정적인 태도는 '하이스쿨'은 물론 그 동안 출연하는 매 작품 마다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 명품 연기 비결을 밑받침 하고 있는 듯 해 더욱 눈길을 끈다.
김새론은 아역 때부터 NG없는 명품 연기력으로 유명한 데 이는 촬영에 앞서 대본을 몇 번이나 숙지하고 꼼꼼하게 자신의 연기와 동선을 점검하는 부단한 노력 덕분인 것. 김새론은 촬영장에서 연출진, 배우들과 적극적으로 의견 교환을 하며 대본 연구에 여념이 없는 노력파라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김새론 양이 대본을 완벽하게 외워오는 것뿐만 아니라 계속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면서 의문점이 생기면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한다"면서 "이러한 노력 덕분에 다른 연기자들과 호홉도 좋고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돼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김새론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한편 '하이스쿨' 지난 방송에서는 이슬비가 천사로 돌아가기로 결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슬비는 억울하게 도둑 누명을 쓴 자신을 지켜주려다 우현(남우현)과 성열(이성열)이 힘들어지는 것을 보고 다시 천사로 돌아가기 위해 블랙북에 서약을 맺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 슬비와 우현의 슬픈 이별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애타게 하고 있다.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 8회가 방송된다.
[배우 김새론. 사진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