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와 오렌지캬라멜의 나나,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가 한 방을 쓴다.
19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제작진은 god 박준형·오타니 료헤이, 배종옥·소녀시대 써니에 이어 세 번째 룸메이트로 이국주·나나·허영지를 공개했다.
'룸메이트' 내 3인실을 사용하게 된 이들은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8등신 패셔니스타 나나, 갓 데뷔한 신인 허영지가 만나 색다른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자타가 공인하는 인기 개그우먼 이국주는 최근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정상에 오르며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나나는 한국과 일본을 넘어 최근에는 중국까지 진출하며 아시아에 오렌지캬라멜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새로운 막내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돼 데뷔전부터 화제를 모아, 3인3색 대세녀들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세 사람은 평소 알려진 성격만큼이나 밝고 애교넘치는 매력으로, 기존멤버와 새 멤버라는 조합이 무색할 만큼 폭풍 친화력을 선보여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종옥,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이동욱, 조세호, 이국주, 박민우, 써니, 나나, 서강준, 잭슨, 허영지가 출연하는 '룸메이트2'는 새 멤버들의 투입으로 기존멤버들의 매력과 만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룸메이트2'는 오는 21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허영지 이국주 나나(왼쪽부터). 사진 = SBS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