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스릴과 긴장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메이즈 러너'의 후속작이다.
지난해 9월 개봉해 개봉 첫 주 제작비의 두 배가 넘는 수익을 달성해 흥행에 성공했던 '메이즈 러너'는 북미를 제외하고 한국에서 최고의 흥행 성적을 거둔 바 있어 이번 편에 대한 국내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한 이들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로에서의 테스트는 완벽한 성공이었다. 그들이 모든 걸 해결할 열쇠일지도 몰라. 이제 2단계를 시작한다"고 말하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1차 예고편은 알 수 없는 긴장감을 조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 그리고 1편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조직 위키드(WCKD)에 대한 정체 또한 서서히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 스토리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또 다시 탈출을 감행하는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뉴트(토마스 생스터), 트리사(카야 스코델라리오), 그리고 민호(이기홍)의 모습과 모래로 뒤덮인 폐허 도시의 압도적인 비주얼, 그리고 그곳에서 펼쳐지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은 1편을 뛰어넘는 볼거리와 스릴을 선사한다.
한편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은 오는 9월 개봉된다.
[영화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예고편 캡처. 사진, 동영상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