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김필이 싱글곡 '메리미'(Marry Me)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은 배우 박수진을 언급했다.
김필은 11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청담CGV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김필은 박수진과 연기 호흡과 결혼 소식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걸 알았더라면 미리 정중하게 축하드린다고 말씀 드렸을텐데 전혀 몰랐고 뒤에 알고 나서 '선남선녀로 멋진 분들의 케미가 터지는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굉장히 행복한 결혼생활을 맞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축복을 빌었다.
앞서 김필은 '메리미' 뮤직비디오에서 박수진과 함께 결혼을 꿈꾸는 귀여운 연인으로 분했다. 이후 박수진과 배우 배용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박수진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김필이 전반에 걸쳐 작사, 작곡을 맡았다.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비롯해 '필요해', '루즈 콘트롤'(Lose Control), '플라이 유어 드림'(Fly your dream), '눈에 적시는 말', '피에로'(Pierrot)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풍의 자작곡으로, 호감을 느끼는 이성에게 어필하며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 노랫말이 달콤하다.
11일 낮 12시 공개.
[가수 김필.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h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