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배우 김지원이 푸르른 자연 속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였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김지원의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어딘가를 은은한 눈빛으로 응시했다. 그런가하면, 그는 청원피스를 입은 채 꽃을 든 '봄 여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청초한 모습을 뽐내던 그는 어느새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분위기 여신'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원은 원피스 위에 체크 패턴의 자켓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블루 톤의 의상을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럽게, 또는 여성미를 풍기며 완벽 소화해냈다. 특히, 뽀얀 피부에 블루 톤 계열의 의상은 청량한 느낌을 배로 증폭시키기도.
이 날 김지원은 카메라 밖에서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띄웠다. 그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다가도 본 촬영이 들어가면 진지한 눈빛으로 성숙한 여성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원은 화장품, 게임, 쥬얼리 등 다양한 광고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보이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으며, 최근 밀린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배우 김지원.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