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개그우먼 오나미에게 이마 키스를 했다.
1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윤형빈의 개그 공연에 우정 출연한 허경환과 오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나미는 공연 중 허경환에게 "오빠는 나한테 해준 게 하나도 없잖아. 내가 해달라는 거 다 해줄 수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허경환은 "당연하지 못해줄 게 뭐 있어?"라고 답했고, 오나미는 "그럼 여기 사람들 많은데서 손잡을 수 있어?"라고 사리사욕을 드러냈다.
그러자 관객들은 일제히 야유를 퍼부었다. 이어 "뽀뽀해! 뽀뽀해! 뽀뽀해!"라고 외치기 시작했다.
이에 오나미는 "내가 원한 게 아니야. 많은 분들이 원하고 있어. 해 봐! 가만히 있을게"라고 말했고, 허경환은 고민에 빠졌지만 이내 그의 이마에 입을 맞췄다.
허경환에게 이마 키스를 받은 오나미는 좋아서 펄쩍 펄쩍 뛰었고, 관객들은 오나미보다 더 환호했다.
하지만 오나미는 이내 "근데 어쩌지? 나 남자친구 생겼어"라며 박휘순을 불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개그맨 허경환-개그우먼 오나미. 사진 =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