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한다.
22일 각종 SNS와 인터넷커뮤니티에 따르면 이날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8 인터넷 생방송에는 전효성과 개그맨 이경규, 김구라, 사업가 장진우, 골프선수 최경주, 가수 김조한, 뮤지, 설운도 등이 출연한다.
네티즌들은 21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7 본방송 말미 공개된 제작진의 힌트 화면을 근거로 MLT-28 출연진을 유추해냈다. 이들이 어떤 조합으로 방송에 나설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선 그동안 AOA 초아, EXID 솔지, 하니, 씨스타 다솜, 에이핑크 남주, 트와이스 미나·사나·모모·쯔위, 여자친구 소원·예린, 레인보우 김재경·김지숙 등의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한 바 있다.
관심은 전효성이 어떤 주제를 내세울지에 모아진다. 다른 걸그룹 출연자들은 노래, 댄스뿐 아니라 메이크업, 호신술, 화술, 네일아트 등 다양한 주제를 준비해왔다.
'킹경규'로 불리는 이경규와의 대결에서 전효성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도 관심사다. 이경규가 지난 두 차례 방송에서 모두 방송인 양정원에게 1위 자리를 내주며 절치부심한 상황이라 만만치 않은 대결이 예상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