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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트렌디채널 '멋 좀 아는 언니'의 연출을 맡은 노정우 PD가 차별화를 위해 고민했다고 말했다.
18일 오전 서울 양천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린 트렌디채널 '멋 좀 아는 언니' 제작발표회에서 노 PD는 "뷰티 프로그램들이 홍수의 시대"라고 운을 뗐다.
이어 "다양한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만큼 차별화를 두려고 노력해왔다. 그 시작은 출연자 섭외부터 해외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고민했다"며 "궁극적 목표는 한국적 산업을 이 프로그램에 끌어 들이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르의 콜라보'를 시도했다는 노정우 PD는 "시트콤 드라마도 차용했다. 완벽하진 못했으나 하나의 시도로서 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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