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25번째 주인공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주인공은 특급 신예 NCT 127(엔시티 127)과 코카-콜라로, 신곡 ‘테이스트 더 필링’(Taste The Feeling)은 오는 2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특히, 이번 곡은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2016년 글로벌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인 ‘테이스트 더 필링’의 한국어 버전으로, NCT 127 멤버들의 화음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다.
더불어 NCT 127은 지난 10일 발표한 첫 미니 앨범 ‘NCT #127’로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데뷔하자마자 패션, 면세점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