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아는형님'이 비(본명 정지훈)와 김태희의 결혼을 축하했다.
17일 JTBC '아는형님'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태희♡#비 #그는저희에게최고의선물입니다 #시청률대박나게해주세요 #축하합니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비가 출연했던 지난 14일 영상을 짤막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김태희와 결혼을 축하 받는 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방송에서 비는 신곡 '최고의 선물'이 "이를테면 프러포즈 송으로 만든 노래"라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잔뜩 흥분해 "지금 결혼 발표하는 거야?", "프러포즈?", "축하해" 등의 말들을 쏟아내며 박수를 쳤다.
한편 이날 비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밝혔다.
김태희 측 역시 보도자료를 통해 비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 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