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신곡 '웨어 유 엣'으로 음원 차트 정주행을 예고했다.
뉴이스트W는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표했다.
이번 신보는 4인 유닛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으로 쏠린 폭발적인 관심에 불을 붙일 전망.
앞서 지난 7월 싱글 '있다면'으로 4인 체제의 시동을 건 뉴이스트W. 방송 출연 없이도 지상파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무서운 파급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타이틀곡 '웨어 유엣'으로 역주행 아이콘에서 정주행 신화를 써 내려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웨어 유 엣'은 퓨처 베이스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서사의 힘을 지니고 있는 곡이다. 보컬과 랩, 트랙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탄탄한 짜임새가 돋보인다.
가슴 절절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리저리 또 헤매고 널 찾아 /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 원해 원해 원해 매일 더 / 너를 찾고 있는데'라고 노래한다. 농익은 감정을 전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멤버들은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4명이서 처음 보여드리는 앨범이라서 더욱 신경을 많이 썼다. 솔로곡을 수록해 멤버별 매력을 극대화했다"라며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자신할 수 있는 신보"라고 밝혔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