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웹예능 '빅피처2'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7일 기준 '빅픽처'는 네이버TV 전체 재생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일 공개된 이후 약 20일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시즌1보다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돌파했다.
'빅픽처2'는 시즌1에서 선보였던 PPL 쇼의 확장판으로 본격적인 PPL 방송을 선언, 다양한 업계 광고주들을 한데 모아 '방바닥 투자설명회'라는 이색 설명회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후 김종국과 하하는 개그맨 홍윤화를 닭가슴살 광고 메이드에 성공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예능인 뺨치는 입담을 가진 변호사, 광고주들과 깨알같은 토크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빅픽처2'는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라이브에서 공개된다.
[사진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