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과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농심 큰사발면의 만남이다. 7, 8월 두 달 간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농심 큰사발면 대표 제품 '튀김우동'과 '새우탕'에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로고와 시리즈의 상징인 불 붙은 도화선을 만날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과 농심 큰사발면이 함께 하는 "큰사발면 미션 수행"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큰사발면 선물세트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큰사발면 미션 수행"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중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롯데의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만날 수 있다. 롭스는 7월 한 달 간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과 SNS를 통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시사회 초청과 오리지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국 매장에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한정판 쇼핑백을 배포한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도 고객 대상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예매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16일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내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대체 불가능한 리얼 액션과 '프로내한러'들의 내한 이벤트, 압도적 규모의 전국 프로모션까지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하며 올 여름 시원한 흥행 질주를 예고하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