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ROAD FC 대전 대회를 가상화폐 거래소인 아닥스가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ROAD FC는 지난 30일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아닥스 사무실에서 아닥스와 XIAOMI ROAD FC 050 후원을 위한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ROAD FC 김대환 대표, 아닥스 이기범 대표가 자리해 XIAOMI ROAD FC 050 후원에 대한 내용에 합의했다.
아닥스가 후원하는 XIAOMI ROAD FC 050은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다. 대전에서 처음 열리는 ROAD FC 대회로 대전 출신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한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아닥스의 후원으로 막바지인 ROAD FC 대전 대회 준비가 탄력을 받게 됐다. 후원해주시는 아닥스에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좋은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닥스 이기범 대표는 “우리나라 최고의 단체인 ROAD FC의 첫 대전 대회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ROAD FC 대전 대회가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ROAD FC-아닥스. 사진 = ROAD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