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풍성한 볼거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뺑반이 4일(월) 오전 7시 30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설 연휴 극장가 짜릿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뺑반'이 개봉 6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 영화와 어울리는 재치있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는 2017년 설 연휴를 앞두고 개봉해 역주행 흥행을 펼친 '공조'(최종 781만7,459명)의 개봉 5일째 100만 돌파와 비슷한 속도로 눈길을 끈다. 100만 돌파 기념으로 한준희 감독과 배우들의 속도 표지판 인증샷을 공개한 '뺑반'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넘치는 쾌감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완벽하게 변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은 물론 새로운 볼거리들이 전하는 재미까지 을 향한 관람객들의 쏟아지는 호평은 입소문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뺑소니 전담반 겁나 신박! 한국영화에 없던 소재인 듯”(네이버_fama****), “뺑소니 전담반의 활약을 보여주는 것이 킬링 포인트!”(CGV_blancmir), “잘 몰랐던 뺑소니 전담반의 모습이 새롭다”(CGV_10**t24) 등 ‘뺑소니 전담반’이란 소재에 대한 호감도가 높았으며, 특히 “세상에 이런 소재는 없었다”(네이버_koja****) 라는 관객평은 명대사를 녹여내며 한국영화 두 편이 쌍끌이 중임을 암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스릴 넘치고 배우들 연기도 최고였어요”(CGV_EN**SL98), “흥미롭고 재밌었습니다!”(CGV_영화좋다^3^),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 하고 기분 좋게 영화를 봤어요!”(CGV_SY**1117), “보는 내내 긴장되는 영화!”(CGV_으의으으의??,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CGV_심호흡), “개봉 전부터 기다렸는데 재미있게 잘 봤네요”(CGV_SE**62) 등 풍성한 볼거리와 넘치는 쾌감에 대한 극찬과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호평 릴레이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