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러닝타임 및 등급이 16일 공식 발표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러닝타임 180분 57초로 대한민국에서도 최종 확정됐다. 더불어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는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2D, 3D, IMAX 2D, IMAX 3D,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 확정, 오는 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4DX는 4월 18일 오후 6시 이후 순차적으로 예매를 오픈한다.
러닝타임 및 상영등급이 확정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16일 저녁부터 2D 포맷 상영관의 예매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편에 이어 사상 두 번째로 IMAX 카메라로 100%로 촬영한 영화이자 4DX사상 최고의 스텝과 최대 제작규모, 최장 준비기간 등이 이루어진 상영 포맷 별로도 남다른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이미 북미에서는 예매가 오픈 되자 마자 서버 마비가 되었을 뿐 아니라 역대 최고 예매량을 자체 경신 중인 단연 전 세계 최고의 기대작이다. 이미 대한민국에서 아시아 정킷으로 연일 화제를 모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드디어 본격 예매 출격에 나섰다.
실제 이날 오후 6시를 전후해 CGV 예매사이트는 접속량이 폭주했다. CGV 홈페이지에는 기존의 홈페이지 화면이 나오지 않고 "접속량이 너무 많아 연결이 잠시 지연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량이 폭주하고 있어 웹사이트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잠시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라는 안내문이 나왔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4월 24일 개봉.
[사진 = 디즈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